시간을 봉인하는 작업..

寫眞은 내가 카메라로 하는 言語 이다.

나의 이야기

행운을 나누어 드립니다

恩彩 2013. 6. 18. 13:28

 

 

 

 

 

 

 

 

 

 

 

 

 

 

 

 

 

 

 

 

며칠전 퇴근길에 만난 네잎클로버....

무심히 길가에 다복히 자라고 있는 클로버를 바라보며 지나갔는데...

헛 네잎이다!!!

뒤로 두걸음 물러나서 내가 잘못보았나 하고 다시 손으로 들쳐 보았더니 진짜 네잎이었다

모야~~~~ ㅎㅎ

 

네잎클로버가 행운의 상징이라고 그것을 찾으면 행운이 온다는 말...

사실이 아닐지라도~ 기분이 좋았다

그렇게 기분이 좋아진것만으로도 행운이 아닌가ㅎㅎㅎ

 

여러분께 그때의 기쁨을 나누어 드립니다~ 

장마가 시작되는 눅눅한 하루이지만

행운을 나누어 가셔서 뽀송한 기분 이어 가세요~~^^

 

 

 

 

 

 

 

 

 

 

 

 

 

 

 

 

 

 

 

 

 

 

 

 

 

 

 

헛!!! 핀이 뒤에 가서 맞았다ㅋㅋㅋㅋ 

 

 

 

 

 

 

 

 

28~135mm로 찍다가 뒤를 더 확실하게 날리고 싶어서

500mm 반사렌즈로 잡아 보았다

(렌즈가 모두 옆지기 차에 실려 있어서 집에 있는 렌즈가 그것밖에...)

 

역시 초점이..... 삐질~;;;;

 

 

 

 

 

 

 

 

 

 

 

 

 

 

 

 

 

 

 

 

 

 

※원래는 밝은 배경음을 넣으려 했으나

오늘 새벽부터 음원을 마구잡이로 막아버리는 다음사이트에 화가 가시지 않은 탓에

음악을 뒤지다보니 이 음악이 딱! 꽂혔다

원래 저작권법에는 저작권이 있는 음원일지라도 그것을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대량으로 유포하지 않고

개인블로그나 방문자수가 많지 않은 홈같은 곳에서 감상용으로 사용할 경우에는 법에 저촉이 되지 않는다고 알고 있는데

다음에서는 어떤 기준을 가지고 음원을 막아 대는지 모르겠다

내가 가진 mp3음원들도 모두 다음뮤직에서 돈을 주고 구입한 파일들이지만

그렇다고 널리 유포시킬생각도 없고 파일업로드시에 "저작권의심" 이라는 빨간글자가 뜨면

"친구공개"로 글을 올려 지극히 소수에게만 공개를 하는데도

정말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에 아침부터 기분이 몹시 얺짠았다

 

그렇지 않으면 bgm이라도 구입을 할수 있게 해 주던가 말이다

예전에 하던 홈피를 잃어버리고 이곳에 막 마음을 붙이려던 때에

저작권이 어떻고 해서 가능한 bgm을 구입해서 쓰려는데 

어느날 부터는 그후로 구입하는 bgm은 개별 글에 넣을수 없도록 규정이 바껴서 bgm구매도 할수가 없다

 

정말 공짜로 계정 좀 쓴다고 너무한다는 생각에

확 호스팅을 사버릴까도 싶었지만

또 공간을 옮기자니 너무나도 변덕스러운것 같아서 참기로 했다ㅡㅡ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빼빼로 데이...  (0) 2013.11.11
가을이 머물다 간 자리에서  (0) 2013.11.08
헐;;;;;;;;;;;;;;;;;;;;;;  (0) 2013.09.18
요즈음....  (0) 2013.06.29
장땡보다 좋은 광땡  (0) 2013.02.19
지난 시간들을 거슬러서  (0) 2013.02.19
겨울 꽃  (0) 2013.01.22
텃새  (0) 2013.0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