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봉인하는 작업..

寫眞은 내가 카메라로 하는 言語 이다.

月雲寺

[스크랩] 2011年 5月... 부처님 오신날 준비

恩彩 2011. 5. 20. 12:00

 

 

 

 

 

 

 

 

 

 

 

 

 

 

 

 

 

 

 

 

 

 

 

 

 

 

 

 

 

 

 

 

 

 

 

 

 

 

 

 

 

 

 

 

 

 

 

 

 

 

 

 

 

 

 

 

 

 

 

 

 

 

 

 

 

 

 

 

 

 

 

 

 

 

 

 

 

언제나 내가 월운사를 찾는날은 비가 내린다
올해도 여지없이 비바람을 동반한 폭풍우가 이틀간 퍼부었다

하지만 그런탓에 지리산자락을 감고도는 운해의 장관 또한
내가 언제나 월운사를 찾을때면 볼수있는 장관이다
마침 물이 오르기 시작하는 5월의 신록마저도 비를 맞은후의  싱그러움을 한껏 뽐내고 있었다
언제 찾아도 마음 편안한 월운사...

마침 크나큰 공사를 치루고 난후의 경관은 한층 아늑하고 청정한 부처님도량으로 거듭나 있었다
그 큰 공사를 손수 바윗돌을 져 나르시며 다치시기도 많이 하신 서광스님.. 부디 건강 유념하시어
우리 불자님들과의 인연이 길이길이 이어지기를 마음속으로 기원하였다

 

 

 

 

 

 

 



 

 

 

 

출처 : 월운사
글쓴이 : 은채 원글보기
메모 : .